본문바로가기

구민과 함께 보고, 느끼며, 실천하는 이경숙 의원입니다.

구민여러분과 소통하고 신뢰받는 의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활동사항

홈으로
  • 의정활동
  • 활동사항
활동사항 글보기, 각항목은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첨부파일, 내용으로 구분됨
제309회 임시회 1차본회의 개회
작성자 도봉구의회 작성일 2021.09.10 조회수 138
안녕하세요. 도봉구의회입니다.
도봉구의회는 9월 10일부터 16일까지 7일간의 일정으로 제309회 임시회를 개회했습니다. 임시회 첫날인 10일은 개회식에 이어 제1차 본회의에서 ▲ 제309회 서울특별시 도봉구의회 임시회 회기결정의 건 ▲ 일본 정부의 ‘군함도 한국인 강제노역’ 진실왜곡에 대한 유네스코 세계유산위원회 권고이행 및 후속조치 재이행 촉구 결의안  ▲ 외국인 주민의 아동 보육을 차별하는 「보건복지부 보육사업 지침」 개정 촉구 건의안 ▲ 회의록 서명의원 선임의 건을 처리했습니다.
박진식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여전히 코로나-19로 일상 속 감염위험이 커지는 상황 속에 추석을 앞두고 주민들의 이동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새로운 거리두기 준칙을 잘 지켜 가족의 건강을 보호하고 어려운 이웃을 살필 수 있는 안전한 추석이 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동료의원에게는 “이번 임시회는 조례안 안건 심사와 현장방문의 건으로 개회하므로, 도봉의 미래를 책임지고 주민의 생활을 살필 수 있도록 탁월한 역랑을 발휘하고 민생현장에서는 주민과 소통하고 지역의 현안들을 해결할 수 있도록 면밀히 살펴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 주길 당부드린다”며 이어서 집행부에는 “장기적인 코로나19로 몸과 마음이 지쳐있는 우리 구민들을 위해 특별히 안전하고 편안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철저한 『추석 민생안정 종합대책』을 마련하여 차질없이 시행해 줄 것을 부탁드린다.”고 말했습니다.
항상 구민곁엔 언제나 도봉구의회가 함께 하겠습니다.
첨부
    조회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이전글, 다음글, 각 항목은 이전글, 다음글 제목을 보여줍니다.
다음글 제309회 임시회 복지건설위원회 개회
이전글 제308회 임시회 2차본회의 개회

주소 및 연락처, 저작권정보